top of page

​알바 문의

강남가라오케 런닝래빗에서는 활기차고 적극적인 분들과 함께할 알바생을 모집합니다! 최신곡과 최신 장비를 갖춘 가라오케에서 일하며, 매월 추가적인 보너스 인센티브도 제공됩니다. 주 2일 이상 근무 가능하고,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런닝래빗 알바문의

강남가라오케 런닝래빗에서 함께할 알바생을 모집합니다!

1. 강남가라오케 런닝래빗은 최신 노래와 최신 장비를 갖춘 노래방으로, 소리와 노래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또한 우리의 가라오케는 깨끗하고 청결하며, 친절한 직원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이런 멋진 가라오케에서 함께 일할 알바생을 모집합니다.

2. 저희 노래방에서 일하면서 최신곡과 최신 장비를 갖춘 노래방에서 일하며, 매월 인센티브도 제공됩니다. 또한, 저희 노래방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항상 최신곡을 업데이트합니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저희 노래방은 손꼽히는 곳이 될 것입니다.

3. 저희 노래방에서 함께 일하실 분들은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대학생 및 휴학생도 지원 가능하며, 적극적이고 활기찬 분이면 좋겠습니다! 주 3=2일 이상 근무 가능하시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주세요.

4. 근무시간은 주중 19:00 ~ 익일 05:00, 금, 토, 공휴일 전날 19:00 ~ 익일 06:00입니다.

파트타입 시간협의 가능. 근무 지역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입니다.

5. 저희 강남가라오케 런닝래빗에서 함께 일하실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최신곡과 최신 장비를 갖춘 노래방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보세요.

달토알바문의

​런닝래빗 알바

저희 강남가라오케 런닝래빗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고객들이 좀 더 즐거운 노래방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최신곡들이 항상 업데이트 되어 있어 고객들이 새로운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런닝래빗에서 함께 일하실 분들께는 이러한 최신 시설과 기술을 경험하며, 노래방 산업에서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bottom of page